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맛집평가

울산마카롱맛집, 대왕암공원 김씨네 마카롱 공장

by AE.Seung 2021. 7. 6.
반응형

울산대왕암공원에 갔다가

점심을 먹고난 후 디저트로

마카롱을 사 먹었습니다.

 

공원내 식당가에 있는

김씨네 마카롱 공장이라는

마카롱 가게였어요.

 

 

블로그를 찾아보니

후기도 좋아서

당장 들어갔습니다.

 

울산마카롱맛집 김씨네마카롱공장
울산마카롱맛집 김씨네마카롱공장

마카롱 세트를 할인판매 중이었어요.

개별 구매시 2,000원이지만,

마카롱 5구 8,900원

10구 17,500원이라는 파격?할인!

 

울산마카롱맛집 김씨네마카롱공장

가게에 들어서니

이렇게 커다란 마카롱이

저희를 맞이하여 줍니다.^^

 

울산마카롱맛집 김씨네마카롱공장

종류도 여러가지라

고르는 재미도 있네요.

 

돼지바마카롱
돼지바마카롱
돼지바마카롱

저는 여러 메뉴중에

돼지바마카롱을 먹었습니다.

생긴건 완전 미니돼지바이구요,

겉의 초코도 돼지바의 그것과 유사하네요.

 

맛은 굿!!

 

울산마카롱맛집 김씨네마카롱공장

울산마카롱맛집

김씨네마카롱공장은

온라인주문도 가능하네요.

 

돼지바마카롱이

먹고싶어지면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울산대왕암공원 방문하시거나

온라인으로 마카롱 주문하실때

울산 김씨네마카롱공장

추천합니다 : )

728x90
반응형